그린스토어소식

그린스토어 '피로한 눈엔' SNS 이벤트 진행

2020.11.24

 

 

 

그린스토어(대표 김건수)가 눈 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 '피로한 눈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오메가3'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 10월 시작한 '피로한 눈엔' 유튜브 광고에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휴대전화와 컴퓨터 사용이 많아 눈이 피로한 경우에 '피로한 눈엔'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에 그린스토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휴대전화 사용이 많은 친구를 소환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기간은 11월 26일 자정까지며, 내달 12월 2일 추첨을 통해 '피로한 눈엔'을 총 50명에게 2박스씩 전달할 예정이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메인 모델인 배우 김상중이 눈물을 글썽이는 '짤'(인터넷 이미지)을 활용한 B급 감성 광고가 젊은 소비자층으로부터 반응을 얻었다"라며 "감사의 마음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피로한 눈엔'은 휴대전화와 PC 사용으로 피로한 눈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스타잔틴은 물론 눈 노화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오메가3 등을 함유하고 있다.


출처 : 약사공론 (https://www.kpanews.co.kr/article/show.asp?idx=217816&category=B / 임채규 기자)